제가 일보인 때문인지 회사원 때문인지 아니면 둘 다 이유인지 모르는데 “일”이라고 들면 바로 회사 일이 떠올라요.여러분은 어때요? 문득 생각이 떠올라서 좀 쌌어요.

29 분의 19

Korem

コメントを残す

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。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


Warning: Trying to access array offset on false in /home/c3645234/public_html/korem.blog/wp-content/plugins/siteguard/really-simple-captcha/siteguard-really-simple-captcha.php on line 353

Warning: Trying to access array offset on false in /home/c3645234/public_html/korem.blog/wp-content/plugins/siteguard/really-simple-captcha/siteguard-really-simple-captcha.php on line 353

Warning: Trying to access array offset on false in /home/c3645234/public_html/korem.blog/wp-content/plugins/siteguard/really-simple-captcha/siteguard-really-simple-captcha.php on line 353

Warning: Trying to access array offset on false in /home/c3645234/public_html/korem.blog/wp-content/plugins/siteguard/really-simple-captcha/siteguard-really-simple-captcha.php on line 353

CAPTCHA


コメントする